ⓞ Watchguard

Watchguard Firebox 제품군은  표준 IPS,  URL 필터링,  게이트웨이 안티바이러스 등 기본 보안 서비스부터 데이터 손실방지 등 다양한 고급 보안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또한 5인 미만의 소규모 사업장부터 많게는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용자 환경에 맞출 수 있으며,  지속적으로 관리하기 쉬운 제품입니다.

 

ⓞ 기본 보안서비스

  1. 침입방지 –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시그니처를 사용하여 네트워크 위협에 대한 실시간 보호를 제공합니다.
  2. URL 필터링 – Watchguard의 WebBlocker 기능은 위험하다고 판단되는 사이트 및 부적절한 컨텐트를 차단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.
  3. 게이트웨이 안티바이러스 – 스파이웨어, 바이러스, 퉘, 트로이목마 및 악성코드를 식별하고 차단가능합니다.
  4. 네트워크 검색 – 열린 포트 및 프로토콜을 감지하여 인증 된 장치만 연결 가능합니다.
  5. 평판 기반 위협 예방 – 여러 피드의 데이터를 집계하여 악의적인 이트 및 봇넷으로부터 실시간으로 보호합니다.
  6. 스팸방지 – 스팸 및 피싱시도로부터 실시간으로 보호하며, 메시지의 언어, 형식, 내용에 관계없이 보호가능합니다.
  7. 응용프로그램제어 – 사용자가 부서, 직무 및 시간대에 따라 응용프로그램에 대한 액세를 허용 및 차단, 제한할 수 있습니다.

 

ⓞ 제품군

  1. Tabletop Firebox 제품 –  소형 폼팩터, 내장형 Wi-FI기능이 내장된 제품으로  5인 미만의 소규모 사업장 및 중소기업에 적합한 제품입니다.

 

 

  1. Lack Mount 제품 – 중간 규모 및 엔터프라이즈 조직에 고성능 네트워크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.

 

  1. Clound & Virtual 제품 –  보안위협없이 가상의 환경에서 실제환경과 동일한 수준의 보안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